"직원들이 친절하면서도 정중하게 대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시계탑 이 바로 보이는 방이었는데, 뷰도 멋지고, 방 구조나 침구, 수압 등도 맘에 들었어요. 한가지 단점이라면 세면대를 쓰면 주변에 물이 튄다는 것 정도예요. 위치도 어느 곳이나 가기 편해서 관광지, 쇼핑몰 모두 도보로 다녔네요"
"청결합니다 부둣가로 바로가는 통로도 있어서 여러모로 접근성이 좋았습니다. 비교적 청결 유지가 잘되었으며 모든 시설이 좋았습니다 다만 조식 중식 등 식당이 다른 호텔에 비하면 조금 간소한 느낌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