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16개 이용 후기 중 8개" "
10 - 훌륭해요
8
평점 8 - 좋아요. 16개 이용 후기 중 5개" "
8 - 좋아요
5
평점 6 - 괜찮아요. 16개 이용 후기 중 0개" "
6 - 괜찮아요
0
평점 4 - 별로예요. 16개 이용 후기 중 3개" "
4 - 별로예요
3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16개 이용 후기 중 0개" "
2 - 너무 별로예요
0
8.2/10
청결 상태
8.0/10
직원 및 서비스
8.0/10
편의 시설/서비스
8.0/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이용 후기
10/10 - 훌륭해요
Youngkee
2019년 8월 26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아틀란티스보다 좋은 더로얄베고니아
가족 여행으로 2박을 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건물이나 조경, 방 상태, 서비스 뭐하나 빠지는것 없이, 베고니아 이후에 아틀란티스에서도 숙박했지만 아틀란티스보다 베고니아가 훨씬 좋았습니다. 특히, 수영장 시설 이용은 더할나위없이 휼륭했습니다. 넓기도 엄청 넓고 사람도 별로없어서 전체를 대여한 느낌으로 너무 즐겁게 쉬다가 왔네요. 다음에도 싼야를 간다면 더로얄 베고니아에서만 지낼 생각입니다. 추천해요
Youngkee
2019년 8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Choi
2019년 8월 13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고급스럽고 좋은 호텔
하이난 지역 다른 호텔보다 영어를 알아 듣는 직원이 많아서 편했으며
룸컨디션이나 인프라고 좋은편이나 인근에 이용할 수 있는 쇼핑몰이나
시설이 없어서 아쉬웠음.
Choi
2019년 7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AREUM
2019년 8월 12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만족합니다.
2019년 8월 19일까지 일부 리노베이션이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직원들 대부분 영어를 잘하고 시설은 조금 노후됐지만 너무 이쁘고 수영장도 예쁘고 사람들도 많이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해변이 좀 멀고 건물이 4층밖에 안되서 오션뷰 아무런 의미없습니다. 가격 저렴한 룸타입 선택하는걸 추천합니다.
AREUM
2019년 8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yun
2019년 8월 4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좋은 시설과 잘 관리되는 수영장 덕분에 8일동안 즐겁게 있을 수 있었습니다.한국어가 유창한 TAEJUNKWON QUAN 덕분에 언어의 어려움없이 있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메인 수영장이 좋아서 굳이 쉐라톤 까지 갈일이 없었습니다. 방에 딸린 수영장도 놀기에 적당하며 밤낮으로 이용하기 매우 편리했습니다
Property is quiet and generally nice. It just didn’t feel as special as I would have expected. We stayed at a Renaissance here four years ago and overall I felt the service and attention to detail there was much better than the Begonia, even though the Begonia is more expensive and considered more luxury. Don’t get me wrong, we had a nice time but the property is not that old yet has several areas that are deteriorating visibly and lack of staffs attention to details (eg after our room was cleaned no one removed dirty glasses or replaced them with clean ones...) was disappointing.
Erin
2019년 4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Ada 님, 2019년 4월 30일
Dear guests, thank you for your choice to stay at the Luxury Collection Resort in Sanya, and to share your stay with you very much. We've been working on the meticulous, tailored check-in experience to every guest. I'm very sorry to have a perfect experience during your stay. The hotel has been fed back to the relevant department for the room service and the relevant department has verified it. Strengthen the training of the staff and improve the service awareness of the staff. Thank you for your feedback to the hotel, but please believe that the more secure, more sanitary, more convenient and more warm-in experience for your guests has always been the direction of our untiring efforts and we have been working on this commitment. Thank you again for your support and confirmation, and we sincerely look forward to your arrival with your family and frie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