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에서 7-800미터정도 떨어져있지만 주변에 쇼핑가라 넘좋아요"
"일본 여행 꽤 가봤지만 이렇게 여행 동선에 좋은 숙소를 본 적이 없다 최고였다 강추"
"아침식사가 무료라고는 하지먀, 오직 빵만 있어서 별로입니다. 삶은 계란이라도 있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