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에는 스탠다드룸, 디럭스룸, 럭셔리룸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호텔 공식홈페이지를 보면 디럭스플로어와 이그제큐티브플로어로 나뉩니다.
럭셔리트윈룸으로 판매하는 상세사진은 공식홈페이지의 이그제큐티브트윈룸 사진과 같습니다.
스탠다드룸과 디럭스룸은 디럭스플로어 사진과 같습니다.
럭셔리룸을 이그제큐티브플로어의 방이라고 저처럼 오해할 수 있습니다.
럭셔리트윈룸을 예약하고 현지에 가서 사진과 다른 디럭스플로어의 트윈룸을 받아서 클레임을 걸었습니다. 현장 스태프와 대화를 나누고 호텔스닷컴 한국의 상담원과 다시 30여분을 통화하였습니다.
처음 멘트는 환불을 원하십니까? 였습니다. 당일 체크인을 하고 왔는데, 그런말을 들어서 살짝 기분이 상했습니다만 차분하게 대화를 이어 가고 장기전으로 들어갑니다. 다음 일정이. 있어 더는 딜레이 시킬 수 없어서 조식무료쿠폰 1장을 제공 받고 수긍하였습니다.
현지 호텔 스태프도 다시 찾아와 이그제큐티브플로어가 만실이라 업그레이드는 불가하다고 했지만 밤 10시에 11~12층은 불이 켜진 곳이 별로 없었습니다. 호텔은 방음이 잘안되었습니다. 옆방 기침소리가 들린 정도였습니다. 조그마한 크리스마스트리가 방안에 있어서 위로해 주었습니다.
전망은 나쁘지 않았고 조식도 훌륭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