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 비 호캉스하기 딱 좋습니다. 호텔 내 산책하기도 좋고, 수영장도 예뻐요!"
"언니랑 2명 자는데 깨끗해서 느낌 좋았어요, 아침 조식에 뜨거운 국물이 있어 좋았어요. 직원들이 아주 열심히 일하는 모습 요즘 보기 드문데.. 좋았어요 , 굿입니다. 다음번 여행에도 가성비 좋은 토요코인 이용할겁니다."
"호텔로 지어진 건물이 아니라서 소음이 있어요. 위층에서 물을 쓰면 아래층에 노출된 배관에서 물소리가 납니다."
"깨끗하고 좋습니다 스타일러 세탁기 건조기 다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