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직원분들의 친절한 응대로 즐거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부산역 바로 앞의 편리한 교통…그 곳에 툐요고인이 있다"
"위치좋고, 대체적으로 만족 했어요 다만 방 사이즈가 좀 작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