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되긴 했지만 새로 리모델링 한것같아 나름 깨끗함"
"주차 공간이 닫혀있어서 임시 주차후 주차관리자와 만나 수속후 다시 주차를 해야합니다. 그 부분 불편한 것 제외하고는 괜찮습니다."
"주차가 편해요.."
"깨끗하고 조용해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