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이름처럼 아늑하고 좋았어요. 직원 분도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식사도 괜찮았고 위치도좋았습니다 단, 엘리베이트가 조금 오래기다려야해서 사람들이 많이 이용할 시간은 피해야할것같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