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 총 4박을 머물렀습니다. 조식이 조금 약한 부분이 있습니다만 전반적으로 아주 훌륭합니다. 직원분들이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100점) 그리고 숙소정리 및 여러가지 청결관리에서 최고점을 드립니다. 나머지 여러가지 호텔주변에서 할 수 있는게 많이 있습니다. 주변에도 찾아보면 먹을곳이 여러군데 있어서 즐거운 여행이였습니다."
"청결하고 친절한 곳이에요. 다만 방과 욕실이 좁은 편인데 그나마 침대는 작지 않아요. 해변은 최고예요. 픙경 좋고 물놀이하기에 아주 좋았어요."
"너무 즐거운 여행이었어요.3일동안 숙박 하면서 아이 둘이랑 같이 4명 모두 편하게 지냈습니다. 유모차 대여도 해주셔서 여행내내 편하게 보냈어요"
"츄라우미 수족관 방문하기에 좋은 숙소입니다! 강력 추천드립니다~"
"냉수 얼음 등을 무료로 제공해 주고 주차비는 회원 가입하면 무료인 점에서 오리엔탈호텔보다 나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