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여행으로 방문한 호텔. 위치가 걱정이였으나 오히려 한적해서 로컬맛집 가는재미가 있었고 지하철은 5~10분거리라 다닐만 했습니다. 룸 컨디션이 좋아서 피로가 싹 풀렸어요"
"친절한 응대와 부탁드린 요구사항을 이행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위치도 좋았어요. 까마귀가 많아서 무서웠지만 호텔에서의 경험은 정말 좋았어요"
"깨끗하고 주변도 조용하고 가격대비 좋은호텔 입니다."
"아침식사를 응대하는 안내원들이 좀 불친절했습니다."
"깨끗하고 넓은 방 친절한 직원 모두 좋았습니다. 단점이라면 숙박객이 많다는 점이에요. 단체 여행객에게 좋은 호텔입니다."
"하네다. 우에노, 신쥬큐 그라고 요코하마까지 교통의요지입니다. 시나가와역을 나서서 신호등 만 건너면 바로 호텔이고 2층에 세븐일레븐이 있어서 편하고 아트레도 역에 있어서 교통면에서는 최강자 입니다 .체력소진이 빨리되시는.분들에게는.잠시 쉬다가 다시 나가기에 좋습니다. (쉬다가 저녁에 아사쿠사 가는것도 가눙)저는 시나가와역이나 카마테, 가외사키쪽이 가성비 있는 숙소지역이라 생각되네요. 여행으로 가시는 분들은 참조하세요. 오래된 호텔이라 WiFi도 빠르지 않고 TV도 작지만 한국방송도 나오네요."
"외국인 입장은 직원들의 친절함이 그 나라의 인상을 좌우합니다. 직원분들의 친절함 덕분에 기억에남는 여행이 되었습니다"
"청결하고 친절합니다 잠깐 공항근처 숙박 은 추천"
"체크인 너무 편하고,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십니다.. 이즈미 온천 꼭가세요~~ 진짜 발다닥 각질 싹 없어졌어요 대박!! 쵝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