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이 밀폐안되어서 소음이 심했는데 야간에 지ㅣ언이도움줘서 다행히처리함"
"깨끗한 객실, 친절한 직원, 위치적으로도 만족스러운 좋은 호텔입니다."
"서울가면서 자주 이용합니다 편리성 친절함"
"good"
"에어컨 시원하고 직원 친절하고 아쉬움없었습니다."
"직원 분들이 친절하고 방이 정말 깨끗했어요. 헬스장도 이용했는데 뷰가 좋고 기구가 적당했어요. 아침식사가 정말정말 잘 나오니 꼭 드시길 바랍니다. 위치도 역이랑 가까워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