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겁고, 맛있게 편안하게 쉬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직원친절하고, 방도 청결. 업그레이드로 뷰도 좋았어요. 조식도 훌륭했어요."
"방은 충분히 넓고 깨끗합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십니다."
"감사합니다 다만 조식이 조금 비싸서 아쉽네요"
"괜히 엑스포역 근처에서 고생하느니 여기 가면 쾌적하고 안락하고 편하게 지낼수있다. 주차장도 편했고 체크인도 편했고 객실 뷰도 좋고 얼음 구비되어 있는 것도 좋았고 사우나 이용하고 안마의자도 아주 좋았다. 조식은 나름 신경을 많이 쓴 흔적이 보여서 만족스럽게 먹고 왔다. 직원들 친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