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이름처럼 아늑하고 좋았어요. 직원 분도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언니랑 2명 자는데 깨끗해서 느낌 좋았어요, 아침 조식에 뜨거운 국물이 있어 좋았어요. 직원들이 아주 열심히 일하는 모습 요즘 보기 드문데.. 좋았어요 , 굿입니다. 다음번 여행에도 가성비 좋은 토요코인 이용할겁니다."
"굿. 비쌈. 깨끗. 아침 굿. 명동 가까워 좋음."
"깨끗한 객실, 친절한 직원, 위치적으로도 만족스러운 좋은 호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