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꽝입니다, 특히 아시안 사람들은 비싼 가격에 부실한 시설등으로 실망이 클거예요, 샤워 수압도 안좋고, 뷔페 같은 식사도 없고, 건설회사가 억지로 만든 호텔로 미술품만 전시해놨지, 엘리베이터도 느리고 소음있고, 아무튼 가격과 이름 보고 분위기있는 객실 사진 보고 높은 가격에도 기대를 갖고 예약했으나 실망이 컸었음, 다만 레스토랑의 코스 메뉴는 비교적 괜찮았음.”
“가성비 꽝입니다, 특히 아시안 사람들은 비싼 가격에 부실한 시설등으로 실망이 클거예요, 샤워 수압도 안좋고, 뷔페 같은 식사도 없고, 건설회사가 억지로 만든 호텔로 미술품만 전시해놨지, 엘리베이터도 느리고 소음있고, 아무튼 가격과 이름 보고 분위기있는 객실 사진 보고 높은 가격에도 기대를 갖고 예약했으나 실망이 컸었음, 다만 레스토랑의 코스 메뉴는 비교적 괜찮았음.”
YONG W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