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좋은 경험이 되었습니다. 호텔은 깨끗했고 직원들도 친절했어요. 특히 저에게 야끼니꾸 식당을 소개해주고 친절히 식당에 전화를 걸어주신 직원분, 한국인인 것을 알고 간단한 한국어로 체크인 후 방을 안내해준 직원분이 인상 깊었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좋은 여행이 되었어요.”
“매우 좋은 경험이 되었습니다. 호텔은 깨끗했고 직원들도 친절했어요. 특히 저에게 야끼니꾸 식당을 소개해주고 친절히 식당에 전화를 걸어주신 직원분, 한국인인 것을 알고 간단한 한국어로 체크인 후 방을 안내해준 직원분이 인상 깊었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좋은 여행이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