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객실, 친절한 직원. 서울 출장갈땐 무조건 여깁니다."
"친절 청결 편의 모두 너무나 훌륭한 숙소입니다. 덕분에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떠납니다. 여름철이라 모기가 조금 성가시긴했지만 벽지가 하얘서 잡고자면 됩니다. 프론트 직원분은 프로입니다. 너무나 친절하십니다. 휴가 후 출장일정으로 한국에 들어왔는데 강릉으로 떠나면서 맥북충전기를 놓고왔습니다.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한시름 놓았습니다!!!! 은혜 잊지않을게요. 번창하십쇼!"
"매우 친절하시고 너무 편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외국인 직원분들이 한국어를 잘 하셔서 놀랐어요 하하 깔끔하고 세련된?느낌이구요 주차는 어렵지만 그래도 하룻밤 여독을 풀기엔 참 좋았습니다 빵도 정말 맛나게 먹었어요 ㅎㅎ"
"오래되어도 객실 깨끗하고,직원분들 친절 하셨어요.아침 조식은 그럭저럭 순한 국 위주여서 저는 괜찮았는데,호불호가 있을듯 해요. 주변에 맛집과 쇼핑할곳도 많아서 개인적으론 만족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