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굿 입니다요 다음에도 또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방청소상태가 좀 안"
"호텔 이름처럼 아늑하고 좋았어요. 직원 분도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가성비 호캉스하기 딱 좋습니다. 호텔 내 산책하기도 좋고, 수영장도 예뻐요!"
"언니랑 2명 자는데 깨끗해서 느낌 좋았어요, 아침 조식에 뜨거운 국물이 있어 좋았어요. 직원들이 아주 열심히 일하는 모습 요즘 보기 드문데.. 좋았어요 , 굿입니다. 다음번 여행에도 가성비 좋은 토요코인 이용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