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 바닥, 침대등 모든것이 훌륭했지만 샤워실 배수가 잘 안돼 바닥에 물이 고이는 것이 불편했습니다."
"항상 깨끗하고, 직원분들 친절 최고~~모든 것에 만족합니다."
"객실도 깔끔하고 화장실도 넓고 좋았으나 넷플릭스가 안되는점은 단점이었어요 직원 부르기가 번거로워서 그냥 안봤어요"
"다 좋긴했는데 가족여행이었는데 모텔같은 느낌이 좀 강했습니다"
"깨끗한 객실 피트니스센타도 있고 좋았네요. 대구 동성로에서 가까워서 편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