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하고 편안한 장소입니다. 동대구역에도 가깝고요. 추천합니다."
"적절한 가격과 좋은 위치라서 굿이었습니다. 다음에도 숙박할 의도가 있습니다."
"호텔이 엄청 크고 좋아요 너무 커서 식당하고 객실하고 거리가 있을수도 있어요 (거리있는 객실 받으면)"
"너무 깨끗하고 아주 훌륭한 잠자리였습니다. 다만 주위에 숙박 시설은 좋은데 먹거리가 없습니다. 식당도 몇개없어 그점이 제질 불편했습니다."
"한 번 가보고 좋아서 하루 연장했습니다. 다음에 대구에 간다면 또 가고 싶고, 다른 지역은 체인 호텔도 가보고 싶네요.^^"
"객실, 직원 친절도 모두 훌륭해요. 강력 추천합니다."
"우선 침대나 객실 모두 큼지막해서 좋습니다 캡슐커피가 있어서 아침에 3샷 챙겨갑니다 조식 무료로 샐러드 계란 원두커피 간단히 먹기 좋네요 산채로가 잘 되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