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전스가 호텔보다 시설이 별로라고 들어서 걱정했는데 일반 호텔보다 공간이 넓어서 좋았어요. 일단 리조트 가면 냄새가 나서 별로 않좋아하는데 여기는 기본 취사가 않되고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 그런 걱정은 필요없었습니다. 전반적인 시설도 깨끗하고 해변과 연결도 후에 발 씻기도 편해 좋았 고, 아케이드에서 식사 커피 해결도 편리하고, 편의점도 엄청 좋았습니다. 모노그램 때문에 강릉 갈 이유 충분해요!"
"위치와 경치가 최고 입니다. 깨끗한 객실이 아주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