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호텔 이지만 로비에 직원이 상주하고, 태체적으로 청결합니딘"
"괞찬아요"
"조용하고 편안한곳이라 좋았어요 그리고 한강이 바라보이는 점이 좋았네요"
"모두 좋았어요 깨끗하고 와이파이 빨라서 좋았어요"
"근처 다른 모텔 이용해 본 사람으로서 청결하고 조용합니다. 담배 쩐내같은 불쾌한 냄새없고 화장실도 방에서 안 보이는 점이 좋습니다. 중간에 청소도 해주시는 줄 알았으면 방을 정리하고 나갔을텐데 어지럽혀 놓아 죄송했습니다. 사장님 친절하시고 주차도 가능한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침대가 크고 이불이 좋아서 편하게 쉬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