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시설이 오래 되어서 컨디션은 어쩔수 없는것 같습니다. 비데도 고장났고 잘때 숙소에서 냄새가 나는것은 어쩔수 없네요. 호텔뷰는 인정입니다. 조식도 먹을만 하지만 리셉션 접객은 글쎄요. 언어문제 인듯 해도 좀더 친절하면 좋을듯 합니다.”
“아무래도 시설이 오래 되어서 컨디션은 어쩔수 없는것 같습니다. 비데도 고장났고 잘때 숙소에서 냄새가 나는것은 어쩔수 없네요. 호텔뷰는 인정입니다. 조식도 먹을만 하지만 리셉션 접객은 글쎄요. 언어문제 인듯 해도 좀더 친절하면 좋을듯 합니다.”
Han By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