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가 훌륭합니다.
난바역, 난바워크, 난카이난바역, 닛폰바시역, 글리코상, 각종 맛집, 쇼핑센터, 백화점 등등 어딜 가더라도 도보 10분이내 입니다. 길에 지붕이 있어서 비가와도 비 안맞고 다닐 수 있습니다. 무조건 오사카여행은 여기에서 묵을 생각입니다. 3층에서 제공하는 무료 음료가 환상적입니다. 잘 쉬고 갑니다.”
“위치가 훌륭합니다.
난바역, 난바워크, 난카이난바역, 닛폰바시역, 글리코상, 각종 맛집, 쇼핑센터, 백화점 등등 어딜 가더라도 도보 10분이내 입니다. 길에 지붕이 있어서 비가와도 비 안맞고 다닐 수 있습니다. 무조건 오사카여행은 여기에서 묵을 생각입니다. 3층에서 제공하는 무료 음료가 환상적입니다. 잘 쉬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