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이 좀 좁은거 말고는 전반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진양호 전망도 좋고, 광천수라서 씻고 나니 피부도 보들보들 하며, 아침 조식도 한식 1인상으로 나오는 것도 정말 좋습니다. 두번째 방문이었는데, 다음에 또 방문할 의향 있습니다.”
“욕실이 좀 좁은거 말고는 전반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진양호 전망도 좋고, 광천수라서 씻고 나니 피부도 보들보들 하며, 아침 조식도 한식 1인상으로 나오는 것도 정말 좋습니다. 두번째 방문이었는데, 다음에 또 방문할 의향 있습니다.”
Miyo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