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층에 라운지처럼 넓게 있어서 간단히 아침사다먹기 좋았어요. 커피나 티도 24시간 무료비치 되어있어서 잘 마셨어요.
디파짓 100불이구요.
위치는 타임스퀘어랑 가까웠고 리모델링 되어있어서 쾌적했어요. 단 화장실 물내리는 소리가 매우크고 온풍기소리가 커요.
기본룸이 좀 작고요. 그래도 전반적으로 잘 지냈어요.”
“1층에 라운지처럼 넓게 있어서 간단히 아침사다먹기 좋았어요. 커피나 티도 24시간 무료비치 되어있어서 잘 마셨어요.
디파짓 100불이구요.
위치는 타임스퀘어랑 가까웠고 리모델링 되어있어서 쾌적했어요. 단 화장실 물내리는 소리가 매우크고 온풍기소리가 커요.
기본룸이 좀 작고요. 그래도 전반 적으로 잘 지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