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야마역과 바로 붙어있음. 근데 외국인이 처음에 찾기가 좀 어려울 수 있음. 아니면 우리만 헤맨 걸 수도 있음"
"위치좋은 무난한 토요코인"
"이용하기 좋아요ᆢ 편리성도 괜찮고ᆢ 청경도 그 럭저럭 나쁘지 않아요ᆢ"
"객실은 살짝 방음에 취약한거 같습니다 저녁에 방에 있는데 드라이기 소리가 들렸던 것 같고 복도에서 떠드는 소리 또한 또박또박 잘 들릴 정도이긴 해요. 또한 조식에도 무료다보니 아침부터 북적북적하고 자리가 많지 않아 참 가족과 먹을때도 자리잡느라 애를 썼어요. 그래도 가성비로 가신다면 그나마 괜찮은 선택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