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이 깨끗했고 매트리스도 상태가 좋아서 잘 잤습니다. 지하철역에서 빠르게 가면 10분에서 12분 걸려요. 대욕장은 실내랑 실외로 되어 있는데 깔끔해요. 좀더 온천 할 곳이 있었음 하는 아쉬움은 있어요. 다만 방안에 있는 경우 대욕장은 안가도 되니 잘 선택하심 될듯요”
“객실이 깨끗했고 매트리스도 상태가 좋아서 잘 잤습니다. 지하철역에서 빠르게 가면 10분에서 12분 걸려요. 대욕장은 실내랑 실외로 되어 있는데 깔끔해요. 좀더 온천 할 곳이 있었음 하는 아쉬움은 있어요. 다만 방안에 있는 경우 대욕장은 안가도 되니 잘 선택하심 될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