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시설이 깨끗하고 해운대바다와 가까워서 좋았습니다."
"서울 하얏트 보다 좋아요! 조금 더 깔끔하고 넓은것 같아요!"
"도심에 있으니 불편 한 것은 없고요. 좀 오래되서 호텔 시설이 약간 세월의 흔적은 있습니다."
"부산 올때마다 이용할것같아여 너무 편했고 대욕장 시설도 좋았어요 다음에는 야식 국수도 먹어보랴구요"
"해운대 해수욕장과 가깝고 메인스트릿과도 근접하여 좋은 위치임. 직원분들이 상세하고 친절하게 소개해주심."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편하게 잘 쉬다 왔습니다."
"전망이 좋고 객실 상태가 깔끔했습니다 좋아요!"
"깨꿋하고 좋았습니다ㅎㅎㅎㅎ직원도 친절하고 참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