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 전망이 아주 좋아요"
"오래 되었지만 잘 관리된 호텔입니다. 노천 온천도 깔끔하고요. 한국인 직원도 있어서 아주 편합니다. 여기 모든 직원들이 손님을 참 편안하게 해주는 겹쳐 있는 호텔인 것 같습니다.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슈퍼와 다이소도 가까워서 아주 좋습니다."
"해변이 가깝고 걸어서 식사할곳이 많아서 아주 좋았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객실도 깔끔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