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갑입니다. 프론트 스텝분들 친절하고 비즈니스호텔로는 마춤식 최적입니다."
"좋아요 "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고 주차도 편하고 샤워시 물도 잘 빠지고 룸도 깨끗하게 잘 관리가 되어 있어 편하게 잘 쉬었어요"
"Good hotel in Ulsan"
"객실 청결하고 조용해서 너무 잘자고 나왔습니다. 부산에 다음에 또 오면 다시 올게요."
"전망좋고 횟집도 가깝고 생각보다 조용함. 택시는 자주 안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