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was a great experience to stay in this hotel. The room was specious with a nature view and comfortable bed, clean bathroom."
"숙소와 접객 더할나위 없이 훌룡합니다 다만 편의점이 없는 점은 유의하세요"
"나가노역 1분컷. 렌터카 빌리는데 도보 5분이어서 편리했다. 길건너 바로 돈키호테"
"Everything is good"
"도보 거리가 있지만 위치, 시설, 서비스 좋음"
"직원들 서비스도 훌륭하고 시설또한 너무 깨끗하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3세 손자동반 가족여행 이었는데 아주 만족 합니다 셔틀서비스 있어 편리했습니다"
"ホテルの雰囲気も素敵で、とても優雅な気持ちになりました。お部屋もとても広く気持ち良くゆっくり過ごす事ができ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