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도 좋고 깔끔했습니다 무엇보다 가격대비 스타일러도 구비되어있고 넓어서 좋습니다"
"전반적으로 시설은 외관은 정리가 안된 이미지인데 실내 및 사우나는 관리가 잘되어 편하게 쉬었습니다. 담에 다시 방문 계획 있습니다"
"객실, 직원친절, 서비스, 위치, 분위기, 조식 전부 너무 좋음!!! 단골 호텔임!!!^^"
"야구보러 가려고 예약한 호텔입니다~ 위치도 좋고 깨끗하고 친절하십니다~!! 아침에 주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너무 감동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