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서 유일하게 숙박하는 모텔임 깨끗함. 다시 방문할 의사 있음"
"1인실이라고 하기에 너무 넓고 깨끗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침조식도 훌륭하고요."
"청결하고 친절했습니다. 번화가에서 가까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