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합니다"
"책상이 없어서.... 시내 한 가운데라 무척 편했음."
"역에서 가깝고 직원들이 친절함. 로얄마일이 바로 옆이라 접근성도 좋음"
"직원이 친절해요"
"편안한 객실이고 주변에 상점이나 식당이 많아서 매우 편리해요"
"Nice breakfast although the refillment was not so fa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