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장으로 왔습니다 7박정도 머물렀고 깔끔합니다. 아침메뉴는 거의동일했습니다. 가격정도 합니다."
"직원들은 밝고 아주 친절에서 지내기 만족 주변에 다양한 레스토랑 또한 강점입니다 다만 시설이 문제가 예를 들어 세면대 물빠짐이 고장이라 제가 밑에서 잡아 당겨야 했읍니다 ㅎㅎ 전반적으로 만족했읍니다"
"자연 친화적인 곳이며, 가까운 곳에 마트가 있어서 편리했어요"
"공항근접성양호(걸어서10분정도)/객실과욕실 등 실내 전반 청결/냉난방시설도 적절하게 이용가능/아침식사도 가격(24유로)에 비해서 양호한편임"
"방 크가도 넉넉하고 늦게 공항 도착했을 때 바로 쉴수 있어 좋았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