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호텔 이지만 로비에 직원이 상주하고, 태체적으로 청결합니딘"
"대부분 좋았는데 아침식사가 부실합니다"
"매우 친절하시고 너무 편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위치도 역과 가깝고 깔끔하고 좋아요! 특히 담배냄새가 안나서 너무 좋네요"
"잘이용했습니다"
"깨끗하고 생각보다 방이 커서 여유있게 보내다 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