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에 모기가 한마리 들어와 있어, 잡는데 시간이 좀 투자 되었습니다. 편히 잘 쉬었다가 갑니다. 고맙습니다!"
"대부분 만족 했으나 방음이 문제 입니다. 방음에 으한 민원 대책이 필요합니다."
"깨끗한 객실과 최고의 전망 교통편의성이 아주좋음"
"감사합니다 다만 조식이 조금 비싸서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