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대비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아침식사가 만족스러웠어요 저렴한 가격에도 퀄이 괜찮았어요. 하우스키핑도 매일해주시고, 빨래서비스도 있어서 편했어요. 스탭들이 완전 플렌들리하냐하면 좀 애매하지만.. 그래도 달라는거 다해주시니 기본은 하십니다.
물은 잘 안채워주셔서 따로 받아야했는데 그것외에는 불편한 점없었습니다. 테라스에 빨래줄이있었어요”
“가격대비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아침식사가 만족스러웠어요 저렴한 가격에도 퀄이 괜찮았어요. 하우스키핑도 매일해주시고, 빨래서비스도 있어서 편했어요. 스탭들이 완전 플렌들리하냐하면 좀 애매하지만.. 그래도 달라는거 다해주시니 기본은 하십니다.
물은 잘 안채워주셔서 따로 받아야했는데 그것외에는 불편한 점없었습니다. 테라스에 빨래줄이있었어요”
hyun kyo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