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식 부페 퀄리티는 전반적으로 괜찮은데 한 가지 크게 아쉬운 점이, 5성급 호텔인데도 오믈렛을 요청시 즉시 제조해주는게 아니라 미리 만들어 둔 오믈렛을 데워서 주더라고요. 오믈렛을 5성급에 맞게 주문시 요리를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그 외에 석식 뷔페나 호텔 서비스는 모두 만족 했습니다. 또 갈게요!"
"괜히 엑스포역 근처에서 고생하느니 여기 가면 쾌적하고 안락하고 편하게 지낼수있다.
주차장도 편했고 체크인도 편했고 객실 뷰도 좋고
얼음 구비되어 있는 것도 좋았고 사우나 이용하고 안마의자도 아주 좋았다.
조식은 나름 신경을 많이 쓴 흔적이 보여서 만족스럽게 먹고 왔다. 직원들 친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