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적으로 만족하지만 직원 중 일부 불친절하고 정확하게 얘기해주지 않은것을 제외하곤 위치, 룸청결 등 대체적으로 만족합니다"
"객실이 넓고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 좋았습니다."
"아침식사가 좋았어요 직원들도 친절했어요 객실이 청결했어요"
"아침식사가 아주 맛있었고 위치가 매우 편리했습니다"
"깨끗하고 넓어서 좋았습니다. 매일 청소 안해줍니다. 주차나 조식은 이용하지 않아 모르겠습니다. 직원은 친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