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하고 쾌적한 장소이어서 애용합니다.여유로운 주차공간도 편리합니다.친절한 직원분들이 계시니 더욱 만족합니다."
"제주오면 자주 머무는 숙소. 주차가 쫌 불편하네요"
"께끗한 객실과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어서 즐기기 좋은곳이었요 쇼핑할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체크인 카운터가 많고 객실이 넓으며 전망이 좋으며 부대시설과 식당이 많아 좋았습니디. 재방문의사 있음.."
"시설이 쾌적하고 전반적으로 좋았음 식당도 모두 맛나고 수준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