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식사 생각보다 맛있고 다양해요! 버스정거장 근처에있어서 위치도 괜찮고 다 좋은데 환기시키려고 창문 열어놨다가 모기가 들어와서 잠을 설쳐네요ㅠㅠ 창문에 망만있으면 너무 좋을거같아요ㅠㅠ 에어컨도 시원하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할 의향 100%"
"Good"
"직원분들의 친절한 응대로 즐거운 여행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