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이용하였는데 깨끗해서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편히 쉬었다 갑니다~^^"
"창문이 밀폐안되어서 소음이 심했는데 야간에 지ㅣ언이도움줘서 다행히처리함"
"깨끗한 객실, 친절한 직원, 위치적으로도 만족스러운 좋은 호텔입니다."
"너무 편하고 좋아요. 직원들 친절하고 백화점이 바로 밑이라 언청 편했어요."
"교통편 좋음. 청결한 객실. 체크아웃 후 짐 보관 서비스 좋음. 로비 쉼 공간 좋음. Good transportation. Clean rooms. Good luggage storage service after check-out. Nice lobby relaxation area."
"남산뷰도 너무 좋고 수영장이 넓고 좋습니다. 다만 객실은 좀 오래된듯히고 비데가 없는게 다소 불편한 점이네요"
"친절하신데"
"한국 출장 시 매번 이용하는 호텔입니다. 호텔 직원들은 친절하며, 방 청결 및 컨디션 또한 우수합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해요. 깨끗한 객실 청소와 식사가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