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장으로 왔습니다 7박정도 머물렀고 깔끔합니다. 아침메뉴는 거의동일했습니다. 가격정도 합니다."
"직원들은 밝고 아주 친절에서 지내기 만족 주변에 다양한 레스토랑 또한 강점입니다 다만 시설이 문제가 예를 들어 세면대 물빠짐이 고장이라 제가 밑에서 잡아 당겨야 했읍니다 ㅎㅎ 전반적으로 만족했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