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인이나 아웃 모두 키오스크로 합니다 근데... 직원들이 많이 있었는데도 체크인할때 전혀 신경을 안쓰는 분위기는 좀 아쉬웠습니다 로비인 9층을 거쳐서 룸으로 가는 시스 템이고 로비엔 커피와 간단한 어메니티가 있습니다 룸이나 화장실도 생각보다 넓고 가성비 좋은 숙소입니다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역 중심부와 가까워서 편안하게 이용했음. 주차장도 있고 양호함."
"편리하고 너무 좋습니다. 친철하고 다시 재방문에 문제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