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이 아주 깔끔한 곳은 아니에요.
이쁘고 조용히 있기에는 좋은 곳입니다.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식사는 다 거기서 해야합니다.
나가려면 좀 귀찮아요.
가장 큰 단점은 나올때 그랩기사들이 잘 안온다는 것!!
거기 지역 택시는 엄청 비싸다는 것!!
그랩기준 2배~6배까지 부르더라구요.
그랩기사들이 호텔앞으로는 못온데요.
좀 걸어나가면(4분정도) 그랩 부르고 탈 수는 있어요. 기사가 취소만 안한다면요!! (두번 취소해서 다시 잡는 과정이 있었습니다)
바닷가쪽이라 좋은 햇빛과 바람 수영장만큼은 최고였습니다.
조용히 힐링하고 택시 갠찮다 하시면 강추!!”
“객실이 아주 깔끔한 곳은 아니에요.
이쁘고 조용히 있기에는 좋은 곳입니다.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식사는 다 거기서 해야합니다.
나가려면 좀 귀찮아요.
가장 큰 단점은 나올때 그랩기사들이 잘 안온다는 것!!
거기 지역 택시는 엄청 비싸다는 것!!
그랩기준 2배~6배까지 부르더라구요.
그랩기사들이 호텔앞으로는 못온데요.
좀 걸어나가면(4분정도) 그랩 부르고 탈 수는 있어요. 기사가 취소만 안한다면요!! (두번 취소해서 다시 잡는 과정이 있었습니다)
바닷가쪽이라 좋은 햇빛과 바람 수영장만큼은 최고였습니다.
조용히 힐링하고 택시 갠찮다 하시면 강추!!”
SANG E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