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대비 호텔 서비스 및. 청결. 좋아요."
"가걱대비 좋아요"
"전반적으로 깨끗"
"항상 최상의 서비스 최고입니다."
"조식이 좋았습니다. 호텔도 깨끗하게 관리되고 다만 숙박 요금이 조금 높지 않나 싶네요."
"all okay. exept unkind of driver when they pickup at railwaystation. "
"아침식사 메뉴는 신선하고 괜찮음. 호텔이 바로 옆건물과 너무 붙어있어서 커튼을 열어둘수가 없었음"
"Nice people Nice meal Nice river view from hot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