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쉬다 갑니다. 객실이 크지는 않지만 깨끗하고 위치가 좋고 친절합니다."
"에펠뷰라 예약했는데 반만 보이는 뷰라 아쉬웠지만, 프론트 직원들은 모두 친절했으며 조식도 훌륭했어요. 디너 시간전에는 레스토랑에서 간단히 먹을수 있는 메뉴들이 있어 야경투어전에 이용했어요 ♡ 호텔 앞에는 항상 택시들이 대기하고 있어 구지 우버를 콜할 필요가 편해서 어디든 갈 수 있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