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지냈어요"
"깨끗하고 위치 좋고 아침식사 맛있어요~~ 아침식사 때 사람이 많은데 저희는 늘 일찍가서 불편함이 없었고.. 엘리베이터를 많이 기다린다는 후기도 있던데 매일 일찍 나갔더니 괜찮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