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루역에서 가깝고 운하 크루즈 이용시 10분거리라 이동하기 좋아요.사카이마치거리로 가기도 수월해서 숙소위치로 좋습니다. 숙소도 새건물인지 깨끗하고 청결해서 기분이 좋았어요.1층에 있는 대욕탕도 알차게 이용했네요.일정상 조식은 먹어보지 못했지만 후기가 좋아서 다음을 기약하려고 합니다.퇴실시 호텔에 짐 맡기고 삼각시장이랑 지금은 사용하지 않는 철길 주위산책로도 추천합니다.그리고 한국직원분이 있어서 반가웠네요"
"조식이 좋았고 위치도 역과 가까워서 좋았어요..냉장고에 물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생수 사가지고 가셔서 냉장고에 넣고 드시면 될것 같아요^^"
"아침식사의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하나하나가 다 맛있네요. 이번이 두번째 방문인데 또 오고 싶어요"
"편리한 위치, 대욕장, 조식 모두 좋았음. 추천"
"모든 면에서 아주 만족하였습니다. 재방문 의사 10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