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하고 너무 좋습니다. 친철하고 다시 재방문에 문제 없습니다"
"가족여행으로 방문한 호텔. 위치가 걱정이였으나 오히려 한적해서 로컬맛집 가는재미가 있었고 지하철은 5~10분거리라 다닐만 했습니다. 룸 컨디션이 좋아서 피로가 싹 풀렸어요"